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오사카 medias

Photos

오 ~~~~ 사카
오 ~~~~ 사카
돌아가고싶다
돌아가고싶다
ちょっとこの怒ってんの
歴代top5に入る勢いで
お気に入りかも😂💓(笑)

寝っペ常習犯やし
泣き叫ぶしすぐ怒るし
注文多いし自分そっくり!🤦🏾‍♀️💗 可愛いやろ?悔しい?苦しい?
悲しい?もはや愛おしい?

#아들 #아들맘 #일상 #동영상 #귀여워 #ㅋㅋㅋ #사랑해 #일본 #한국 #혼열아기 #오사카 #변씨 #왕자님 #신혼 #한일부부 #한일커플 #息子 #男の子ママ #日韓カップル #日韓夫婦 #新婚 #息子愛 #溺愛 #愛してる #食べたい #てか #喰った #激おこ #4ヶ月 #4ヶ月ママ
ちょっとこの怒ってんの 歴代top5に入る勢いで お気に入りかも😂💓(笑) 寝っペ常習犯やし 泣き叫ぶしすぐ怒るし 注文多いし自分そっくり!🤦🏾‍♀️💗 可愛いやろ?悔しい?苦しい? 悲しい?もはや愛おしい? #아들  #아들맘  #일상  #동영상  #귀여워  #ㅋㅋㅋ  #사랑해  #일본  #한국  #혼열아기  #오사카  #변씨  #왕자님  #신혼  #한일부부  #한일커플  #息子  #男の子ママ  #日韓カップル  #日韓夫婦  #新婚  #息子愛  #溺愛  #愛してる  #食べたい  #てか  #喰った  #激おこ  #4ヶ月  #4ヶ月ママ 
인천에서 숙소까지
긴여정이어따~
아쥬 입국심사가 오래걸렸어ㅡㅅㅡ
#밤이되었지 #오사카 #신사 #일본신사 #여행스타그램 #난바 #도톤보리
52층
52층
🚦
🚦
Osaka Castle
Osaka Castle
Osaka
Osaka
Taxi 🚖
Taxi 🚖
하나 둘, 빛을 달아 주세요 아저씨💡
하나 둘, 빛을 달아 주세요 아저씨💡
아아아 이틀밤샌 오사카
#오사카
좋다
좋다
실수로 삭제해버렸어ㅠㅠ 그래서 다시올림.
실수로 삭제해버렸어ㅠㅠ 그래서 다시올림.
스시사진이 별로 없당 😢
낼 낮에가서 여태 맨날 다 나갓던거 다 먹고와야지😛😋
여기 젤 첨에 갔을때 친절하신 스시장인 할아버지 앞에 
마침 가자마자 자리가 나서 오늘따라 품절된건 많았지만 
맛있게 먹구왔당😊🍣
#센니치마에점 #시장스시 #오사카
스시사진이 별로 없당 😢 낼 낮에가서 여태 맨날 다 나갓던거 다 먹고와야지😛😋 여기 젤 첨에 갔을때 친절하신 스시장인 할아버지 앞에 마침 가자마자 자리가 나서 오늘따라 품절된건 많았지만 맛있게 먹구왔당😊🍣 #센니치마에점  #시장스시  #오사카 
어제 들어온 칼피스와 복숭아맛 칼피스 입니다. 기존에 여러가지 사와가 있지만 이번 기회에 새로 들어온 복숭맛 칼피스 사와를 드셔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제가 마셔본 결과! 맛있습니다! 호로요이보다! ㅎㅎ여성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๑و•̀ω•́)وGood!

昨日,入庫されたカルピスと桃味カルピスです。 従来に様々なサワーがあるが、今回の機会に新しく入庫された桃味カルピスサワーを召し上がってみるのはいかがですか。 私が飲んでみた結果!うまいです! ほろよいより!笑ꉂ(ˊᗜˋ*)♡ 女性の方に積極的におすすめします。( • ̀ω•́ )b

#칼피스 #カルピス #calpis #사와 #サワー #호로요이 #ほろよい #오쿠노데 #Okunote #이자카야맛집 #이자카야 #강릉이자카야 #居酒屋 #グルメ #강릉택지 #강릉역 #강릉여행 #강릉 #일본 #교동택지 #강릉맛집 #일본음식 #일본안주 #일본여행 #오사카 #후쿠오카 #日本料理 #韓国居酒屋
어제 들어온 칼피스와 복숭아맛 칼피스 입니다. 기존에 여러가지 사와가 있지만 이번 기회에 새로 들어온 복숭맛 칼피스 사와를 드셔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제가 마셔본 결과! 맛있습니다! 호로요이보다! ㅎㅎ여성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๑و•̀ω•́)وGood! 昨日,入庫されたカルピスと桃味カルピスです。 従来に様々なサワーがあるが、今回の機会に新しく入庫された桃味カルピスサワーを召し上がってみるのはいかがですか。 私が飲んでみた結果!うまいです! ほろよいより!笑ꉂ(ˊᗜˋ*)♡ 女性の方に積極的におすすめします。( • ̀ω•́ )b #칼피스  #カルピス  #calpis  #사와  #サワー  #호로요이  #ほろよい  #오쿠노데  #Okunote  #이자카야맛집  #이자카야  #강릉이자카야  #居酒屋  #グルメ  #강릉택지  #강릉역  #강릉여행  #강릉  #일본  #교동택지  #강릉맛집  #일본음식  #일본안주  #일본여행  #오사카  #후쿠오카  #日本料理  #韓国居酒屋 
머리 길쟈 빨리 빨리
머리 길쟈 빨리 빨리
형아랑 공놀이
형아랑 공놀이
사백엔짜리 하나가 내돈먹음🤬쒸익쒸익
그래도 귀욥땅💗 올때마다 세개씩 뽑아가야징 
#가챠 #고양이모자 #오사카 #난바 #도톤보리
이시간은 위험한데
#💩#👀
이시간은 위험한데 #💩#👀
여행 가고 싶어
여행 가고 싶어
스티커사진💫
스티커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랜만에 일본 여행사진 찾다갘ㅋㅋㅋㅋ다시 만난 지구대폭발 현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꿀잼🍯
-
-
-
#여행#여행스타그램#travel#여행에미치다#일본#japan#오사카#osaka#유니버셜스튜디오#지구대폭발
.
오사카 우메다역에 있는 하나타코

우연히 근처에 있어서 트립어드바이저 평점이 좋길래 먹은 곳인데 맛있었다. 현지인들도 많이 오는 곳이라 그런지 줄이 좀 길었다는.. 열알에 800엔. 지나가다 본 다른 타코야키 가게들보다 가격이 비쌈 -_-

먹고갈지 포장해갈지 물어보는데 먹고간댔다가 포장한다고 하면 안된단다. 그냥 들고가도 안되고.... 뭐 어쨋든 맛은 좋네!

#오사카 #우메다맛집  #하나타코 #우메다하나타코 #네기마요 #타코야키 #osaka
. 오사카 우메다역에 있는 하나타코 우연히 근처에 있어서 트립어드바이저 평점이 좋길래 먹은 곳인데 맛있었다. 현지인들도 많이 오는 곳이라 그런지 줄이 좀 길었다는.. 열알에 800엔. 지나가다 본 다른 타코야키 가게들보다 가격이 비쌈 -_- 먹고갈지 포장해갈지 물어보는데 먹고간댔다가 포장한다고 하면 안된단다. 그냥 들고가도 안되고.... 뭐 어쨋든 맛은 좋네! #오사카  #우메다맛집  #하나타코  #우메다하나타코  #네기마요  #타코야키  #osaka 
오사카에서의 마지막 저녁과 밤😢

아쉽고 아쉽고 또 아쉽지만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서 열심히 해야지💪🏻 또 올게 오사카👋🏻
오사카에서의 마지막 저녁과 밤😢 아쉽고 아쉽고 또 아쉽지만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서 열심히 해야지💪🏻 또 올게 오사카👋🏻
재밌는 #오사카 #여행 
많이 걷고 찍고 먹고 돌아다닌듯
.
.
.
#일본여행 #도톤보리 #selfie #osaka #trip #gotogether 
#food #is #mostimportant
堀江?心斎橋?のカフェ🍹
すんごく飲みやすくて美味しかった❤️
つぎはフルーツゴリゴリのやつリベンジする💪
*
#cafeno #cafe #mango #yoghurt #drink #bottlejuice #bottles #juice #osaka #japan #fruits #カフェ #マンゴー #ヨーグルト #ジュース #マンゴーヨーグルト #堀江 #心斎橋 #카페 #망고 #요구르트 #주스 #일본 #오사카카페 #먹방스타그램 #카페노 #오사카 #난바 #휴식중 #카페스타그램
堀江?心斎橋?のカフェ🍹 すんごく飲みやすくて美味しかった❤️ つぎはフルーツゴリゴリのやつリベンジする💪 * #cafeno  #cafe  #mango  #yoghurt  #drink  #bottlejuice  #bottles  #juice  #osaka  #japan  #fruits  #カフェ  #マンゴー  #ヨーグルト  #ジュース  #マンゴーヨーグルト  #堀江  #心斎橋  #카페  #망고  #요구르트  #주스  #일본  #오사카카페  #먹방스타그램  #카페노  #오사카  #난바  #휴식중  #카페스타그램 
하………졸귀🤤🧡
하………졸귀🤤🧡
아주 조그만 가게 🏠
#까눌레드자퐁 
네가 숙소 바로 앞에!!!🤤
超카와이한 까눌레에 반한
나의 얼굴에 기쁨의 미소😍
.
.
.
너무 귀여웠던 #까눌레
그 맛은!!!?
아주 조그만 가게 🏠 #까눌레드자퐁  네가 숙소 바로 앞에!!!🤤 超카와이한 까눌레에 반한 나의 얼굴에 기쁨의 미소😍 . . . 너무 귀여웠던 #까눌레  그 맛은!!!?
2018.05.20
.
LOVE YOURSELF 轉 'Tear' O&R Version .
現地調達〜〜
アルバム2個買い〜〜
.
#army #vt #絶賛ヲタ活
2018.05.20 . LOVE YOURSELF 轉 'Tear' O&R Version . 現地調達〜〜 アルバム2個買い〜〜 . #army  #vt  #絶賛ヲタ活 
빠칭코 렛츠기릿☝️☝️☝️ .
#osaka #trip #travel #일본 #오사카 #여행스타그램
#빠칭코 #파친코 #パチンコ #123
Chocolate...
Chocolate...
・
오늘은 bbq!!!
재미있었다!
사진은..........
없다.ㅎㅎㅎ
・
vui lắm
・
・
・
今天过得非常愉快
・
・
・
・
・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카 #셀피 #오늘 #바다 #패션 #옷스타그램 #머리스타그램 #헤어스타일 #헤어컬러 #퍼플헤어  #데일리 #일본 #오사카 #고베 #좋아요 #팔로우 #me  #f4l #today
일본 오사카 여행✈
일본 오사카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