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귀척 medias

Photos

.
#모닝💩 싸고 모른척! 🙄
#냄새가난다냄새가 😵
.
눈썹아래 긁어놔서 딱지 생겼는데 🤧
사진찍을때마다 자꾸 뭐 묻은거 같은 🤢
빨리 없어져라! 😝😝
.

#생후55.일 #도치맘 #도치아빠 #귀요미 #3살 #일상 #아침 #모닝똥 #귀척 #육아맘 #아들맘 #럽스타그램 #아기천사 #축복 #행복 #사랑해 #아들바보 #아들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베이비그램
. #모닝 💩 싸고 모른척! 🙄 #냄새가난다냄새가  😵 . 눈썹아래 긁어놔서 딱지 생겼는데 🤧 사진찍을때마다 자꾸 뭐 묻은거 같은 🤢 빨리 없어져라! 😝😝 . #생후55 .일 #도치맘  #도치아빠  #귀요미  #3살  #일상  #아침  #모닝똥  #귀척  #육아맘  #아들맘  #럽스타그램  #아기천사  #축복  #행복  #사랑해  #아들바보  #아들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베이비그램 
🤓새으벽 할리스 어색한 #귀척.
*재료: #라인카메라 #잘그린눈썹 #안감은머리 #둥그런얼굴
Asian style selfie is the way to go...한국사람은 셀피져...#morning #selfie #귀척 #뀨
시험 잘 보게해주세요🙏
시험 잘 보게해주세요🙏
아니 이게 언제야ㅋㅋㅋ?
♡
♡
♡
♡
핸드폰 만지다가
작년에 찍은 동영상이ㅋㅋ
귀척하면서 낮술🍗🍺먹었나뷰..😛😜
1년1년이 틀리네ㅋㅋㅋㅋㅋㅋ

#사진뒤적뒤적#귀척#낮술#야탑#멍충미#ㅋㅋㅋ#부담짤
#재탕 #솔로스타그램 #귀척 #솔로만세 
오늘 4월 동방반 종강.. 어쩌다보니 각 반 추가 수업 2시간 30분 ㅋㅋ 😂 집에와서 뻗음 😆 -
-

수업상담및신청 - 카톡아이디 sarangsam520
상담시간 : am.9~pm.8
참고: 동방반 제외 모든반 3인이상 개강 - 교육대학원 중국어교육전공 입시반
- 이대외특원 국제중국어교육전공 입시반
- 중국동방항공 중국어면접반
- TSC3,4급 (승진 및 취업)
- 중국어문법&작문반
- 중국어발음성조집중반 
#강남역 #사랑쌤 #크루사랑 #교육대학원 #중국어교육석사 #승무원면접 #승무원중국어 #항공중국어1등 #예승이  #hsk과외 #중국어회화 #강남역 #강남역중국어과외 #강남역승무원면접 #예승이 #승무원중국어면접바이블 #통번역사 #강사 #중국어 #승무원중국어면접 #tsc #강남역tsc #중국어문법 #중국어회화 #이대외특원면접 #교육대학원면접
#재탕  #솔로스타그램  #귀척  #솔로만세  오늘 4월 동방반 종강.. 어쩌다보니 각 반 추가 수업 2시간 30분 ㅋㅋ 😂 집에와서 뻗음 😆 - - 수업상담및신청 - 카톡아이디 sarangsam520 상담시간 : am.9~pm.8 참고: 동방반 제외 모든반 3인이상 개강 - 교육대학원 중국어교육전공 입시반 - 이대외특원 국제중국어교육전공 입시반 - 중국동방항공 중국어면접반 - TSC3,4급 (승진 및 취업) - 중국어문법&작문반 - 중국어발음성조집중반 #강남역  #사랑쌤  #크루사랑  #교육대학원  #중국어교육석사  #승무원면접  #승무원중국어  #항공중국어1등  #예승이   #hsk과외  #중국어회화  #강남역  #강남역중국어과외  #강남역승무원면접  #예승이  #승무원중국어면접바이블  #통번역사  #강사  #중국어  #승무원중국어면접  #tsc  #강남역tsc  #중국어문법  #중국어회화  #이대외특원면접  #교육대학원면접 
나의아저씨 본방 놓침.. 이제막 결제해서 보는중.. 밤늦게 뭐 안먹으려했는데...
그걸 못참고, 왜 먹었을까 하면서
그날밤이되면 난 또 먹지.....
다이어트 언제하지... 올해여름 수영복은...😭
Anyway 오늘도 졌어 !!!
핫도그들고 이쁜척
.
#야식#뭐먹지#hotdog#맥주#안주#나의아저씨#꿀꿀이🐷#❤️#귀척#일상
나의아저씨 본방 놓침.. 이제막 결제해서 보는중.. 밤늦게 뭐 안먹으려했는데... 그걸 못참고, 왜 먹었을까 하면서 그날밤이되면 난 또 먹지..... 다이어트 언제하지... 올해여름 수영복은...😭 Anyway 오늘도 졌어 !!! 핫도그들고 이쁜척 . #야식 #뭐먹지 #hotdog #맥주 #안주 #나의아저씨 #꿀꿀이 🐷#❤️#귀척 #일상 
보고싶고만
보고싶고만
#김바울 #남방 #셔츠 #머리 #헤어 #탈색 #염색 
#셀카 #셀기꾼 #셀기꾼그램 #셀스타그램 
#10대 #20대 #30대 #아재 #아재스타그램
#귀척 #귀척스타그램 
#Selca #Selfie #Selfies #Hair #Color 
#Style #Fashion #F4F
다음 피드 #존맛탱 #가성비 #한식 #맛집 예고~! 😋😍 머리 색깔이 전보다 많이 빠졌습니다~ ㅎㅅㅎ);/
그런데 지금 색깔도 처음 경험해보는 컬러라 마냥
신기합니다~! ㅇㅅㅇ)/ ( 언제 이런 머리를 또 해볼지도
모르겠고~ 앞으로 못할수도 있는~? 😂 )
첫번째 사진은 페이스북에 프로필 사진 꾸미기 필터가
있어 사용해봤는데 개인적으로 원본인 2번째 사진보다
더 느낌있어 기분 좋네요 ㅋㅅㅋ)/
여튼~! 오늘 전 조금 중요한 일이 있어 마치고
저녁먹고 귀가 중인데요~! 저녁밥이 제가 좋아하는
한식 중 넘 가성비 좋고 존맛탱! 이라 지금은 좀 늦고해서
낼 여유있을때 맛집 피드 하나 올릴께요~!
그럼 오늘도 고생많으셨고 편안한 밤 되세요~!🙇‍♂️🙌👍💕😴
#김바울  #남방  #셔츠  #머리  #헤어  #탈색  #염색  #셀카  #셀기꾼  #셀기꾼그램  #셀스타그램  #10대  #20대  #30대  #아재  #아재스타그램  #귀척  #귀척스타그램  #Selca  #Selfie  #Selfies  #Hair  #Color  #Style  #Fashion  #F4F  다음 피드 #존맛탱  #가성비  #한식  #맛집  예고~! 😋😍 머리 색깔이 전보다 많이 빠졌습니다~ ㅎㅅㅎ);/ 그런데 지금 색깔도 처음 경험해보는 컬러라 마냥 신기합니다~! ㅇㅅㅇ)/ ( 언제 이런 머리를 또 해볼지도 모르겠고~ 앞으로 못할수도 있는~? 😂 ) 첫번째 사진은 페이스북에 프로필 사진 꾸미기 필터가 있어 사용해봤는데 개인적으로 원본인 2번째 사진보다 더 느낌있어 기분 좋네요 ㅋㅅㅋ)/ 여튼~! 오늘 전 조금 중요한 일이 있어 마치고 저녁먹고 귀가 중인데요~! 저녁밥이 제가 좋아하는 한식 중 넘 가성비 좋고 존맛탱! 이라 지금은 좀 늦고해서 낼 여유있을때 맛집 피드 하나 올릴께요~! 그럼 오늘도 고생많으셨고 편안한 밤 되세요~!🙇‍♂️🙌👍💕😴
#뭐지
1. 울언니가 나에게 윙크하는 다람쥐 영상 보내줌
2. 나보다 윙크 잘하는 다람쥐에게 심술이남
3. 언니가 윙크영상 찍어서 보내라고함
4. 최대한 이쁘게 윙크해봄
5. 망
-
#예비엄마 #귀척 #죄송할따름 
#나도 #이런 #재미좀느끼자 #얼굴이문제일뿐
#쌩얼로 #근접영상 #거듭 #사과드립니다
#오빠나깜띡해? #나오늘기분좋아
#쪼메이뉘의대만생활
#얼스타그램#셀스타그램#셀카#점심시간#사기사진#셀카#귀척#데일리

즐거운 점심시간😄😄
떼히온니랑 셀카질~~~
뿌뿌💙
#귀척
진짜 맨날 먹는데 
으뜨카지
진짜 맨날 먹는데 으뜨카지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핏 로이킴과 함께
@s__yunyun 
내가 사랑한 롱티~
#취한척#귀척#이쁜척#thursdayparty#동영상#두남자#쇼#일상#셀피#셀스타그램#pub#롱티#
커픠먹고 힘내보아요☕
.
.
.
.
.
#이나이먹고 #귀척 #스노우 #일상 #daily
우리반 멋쟁이덜🙆🏻
우리반 멋쟁이덜🙆🏻
#☠️ 세상에 날씬한 사람이 너무 많다
#☠️ 세상에 날씬한 사람이 너무 많다
#수요일#일상
또#셀카질#귀척#귀척잼
-
#산발#누구랑_싸우셨새오?#양갈래#벙거지#저녁 은 서브웨이:)
저거 왜 베스트인지 모르겠는 .. #서브웨이 초록초록하다 다음엔 피클은빼야짓
-
"소스는 뭘로 넣어드릴깝쇼??" -
나 : 원래 들어가는걸로 넣어주세욧✋🏼
- "허니머스터드랑 마요네즈 들어가는데 그대로 넣어드릴까요?"
-
 나 : 아😱허니머스터드..말고...다..른...뭐가 마맛있..을까요🧐
- "어니언 (어째어째뭐라뭐라) 소스 괜찮으세요?"
-
나 : 그걸로 주세욥 마요네즈도 주세요😃
-
원래대로 달라더니 결국바꿀꺼면서😎
라는 대화의 끝에 포장 한거인뎁!!
소스 바꿨다 해도 아닌디 다음엔 소현이따라 미트볼 먹어봐야짓!
#수요일 #일상  또#셀카질 #귀척 #귀척잼  - #산발 #누구랑_싸우셨새오 ?#양갈래 #벙거지 #저녁  은 서브웨이:) 저거 왜 베스트인지 모르겠는 .. #서브웨이  초록초록하다 다음엔 피클은빼야짓 - "소스는 뭘로 넣어드릴깝쇼??" - 나 : 원래 들어가는걸로 넣어주세욧✋🏼 - "허니머스터드랑 마요네즈 들어가는데 그대로 넣어드릴까요?" - 나 : 아😱허니머스터드..말고...다..른...뭐가 마맛있..을까요🧐 - "어니언 (어째어째뭐라뭐라) 소스 괜찮으세요?" - 나 : 그걸로 주세욥 마요네즈도 주세요😃 - 원래대로 달라더니 결국바꿀꺼면서😎 라는 대화의 끝에 포장 한거인뎁!! 소스 바꿨다 해도 아닌디 다음엔 소현이따라 미트볼 먹어봐야짓!
달라질필요가있다고느끼는요즘〰️
.
.
.
#셀카#셀피#셀기꾼#셀스타#얼스타#인스타#데일리#귀척#이쁜척#일상#오랜만#selca#selfie#좋아요
_
찔라이 가니까 불꼬추가 나오고~~
동전노래방에서 듀엣부르규 아아까지
제발 맞춰서 나와주세요 느그들✨💝
.
#귀여워보이려고애쓰는누나 
#민간인인척하는군인 
#찔라이가족
#귀척
과자안사준다고
삐졌다
#슈퍼 가
집이아냐
입이 닭똥집이네
ㆍ
ㆍ
ㆍ
ㆍ
ㆍ
ㆍ
#인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일상 #오렌지립 #귀척 #어려지고싶다
#짤
여행와서 한껏 즐거워짐❤
서른넘으니 스노우없인 사진 못찍겠다😂🤣
아니 살쪄서 못찍는건가ㅋㅋㅋㅋㅋ
.
.
#여행 #데이트 #안면도 #안면도자연휴양림
#움짤 #즐거움 #귀척 #안어울림😂😭😅
#햇살 이 좋아서 작업하다 나와서
#귀척 좀 했어🤗
수업없을땐 편하게
#눈화장 안하면 너무 착해보여
나만의 #착각 ?!
남자면 잘생겼을 얼굴이라나..뭐라나
원피스 아니야 #앞치마 야
.
#셀카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셀기꾼 
#단발 #수요일오후 #실버성애자 #은팔찌
#맞팔 #좋아요 #selfie #f4f #like4like
#시험공부 언제 해 ?
.
뀨
가끔씩 세월을 잊고 있다가 정신차리고 다시 1초만에 현실을 부정한다
하하하ㅏ하ㅏㅏ 엔드라이브 정리하다 예전사진 보는데.. 나 언제 이렇게 나이먹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갈수록 현실인정 못하고 어려보일려고 발악하는 느낌이다
#스노우 가 안나왔다면 작년부터 셀카는 찍지 않았겠지
.
👀.............
힛 근데 아직 철 안들랭
아몰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하러가야딬ㅋㅋㅋㅋㅋㅋ 정신차리고.......
.
#셀스타그램 #셀카 #셀피 #아무말대잔치 #일기 #얼스타그램 #일상 #데일리 #귀척 #서른즈음에 ㅋㅋㅋㅋㅋㅋ #selfie #daily
. 뀨 가끔씩 세월을 잊고 있다가 정신차리고 다시 1초만에 현실을 부정한다 하하하ㅏ하ㅏㅏ 엔드라이브 정리하다 예전사진 보는데.. 나 언제 이렇게 나이먹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갈수록 현실인정 못하고 어려보일려고 발악하는 느낌이다 #스노우  가 안나왔다면 작년부터 셀카는 찍지 않았겠지 . 👀............. 힛 근데 아직 철 안들랭 아몰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하러가야딬ㅋㅋㅋㅋㅋㅋ 정신차리고....... . #셀스타그램  #셀카  #셀피  #아무말대잔치  #일기  #얼스타그램  #일상  #데일리  #귀척  #서른즈음에  ㅋㅋㅋㅋㅋㅋ #selfie  #daily 
승제한테 보내주려고 찍은 영상인데 귀척 좀 해봤어 먄..❤️❤️#❤️#daily #selfie #b612 #셀프동영상#귀척#귀여운척#때리지마세요#미안해#미안해요#인터넷으로배운애교
#💚💛
#💚💛
2018.04.25
역시 오후에는 덥네요..
사실 점심 무러갈때만 해도 쌀쌀해서 뜨거운 칼국수 먹었는데.. 햇살 참 따사롭다 못해 뜨거운 오후 시간입니다.. 사무실 복귀 중인데 버스안은 에어컨 나와서 엄청 시원하네요 🤩
이제 겨우 수요일인데 왜이리 졸릴까요?! 몬나니 오늘은 귀척 잠투정(?) 좀 할게요🤪🤪🤪
#졸림 #졸려 #더워 #수요일 #셀카 #셀피 #selfie #daily #일상 #귀척 #ootd #지사벙거지 #벙거지 #여름벙거지 #네이비맨투맨 #롤업팬츠 #롤업청바지 #멍때리기
2018.04.25 역시 오후에는 덥네요.. 사실 점심 무러갈때만 해도 쌀쌀해서 뜨거운 칼국수 먹었는데.. 햇살 참 따사롭다 못해 뜨거운 오후 시간입니다.. 사무실 복귀 중인데 버스안은 에어컨 나와서 엄청 시원하네요 🤩 이제 겨우 수요일인데 왜이리 졸릴까요?! 몬나니 오늘은 귀척 잠투정(?) 좀 할게요🤪🤪🤪 #졸림  #졸려  #더워  #수요일  #셀카  #셀피  #selfie  #daily  #일상  #귀척  #ootd  #지사벙거지  #벙거지  #여름벙거지  #네이비맨투맨  #롤업팬츠  #롤업청바지  #멍때리기 
오늘 꼭두새벽부터 김밥싸서 기주소풍 보내고
쎄 만나서 까페에서 수다♡
얘들 올시간 되니 피곤이 몰려온다...ㅎㄷㄷ
ㆍ
ㆍ
간만에 스노우카메라 #귀척 
첨 와본 동네. #옥길동카페
오늘 꼭두새벽부터 김밥싸서 기주소풍 보내고 쎄 만나서 까페에서 수다♡ 얘들 올시간 되니 피곤이 몰려온다...ㅎㄷㄷ ㆍ ㆍ 간만에 스노우카메라 #귀척  첨 와본 동네. #옥길동카페 
봄이다🌸 꽃이 내 미모에 축 쳐졌네??? 흫ㅎ흐흐흫😚  머리는 이제 단발이 되서 너무너무 조은데 .. 뿌염이 시급하다😂 그리고 난 그렇게 미쳐가고 있었다고 한다 🤦🏻‍♀️
.
.
.
.
.
.
.
#일상 #일기 #봄 #🌸 #spring #flower #꽃 #누가꽃? #미쳐가고있다요 #🙄 #귀척 #귀여운척 #드디어 #단발 #머리기르기 #너무힘들었다 #👩🏻 #시급한 #뿌염 #🚨 #내손에기대어있는데 #남의손에기댄것같은 #저비정상적인손 #뭐지 #뭔가이상하다 #내몸..#셀피 #셀카고자 #selfcamera #selfie
봄이다🌸 꽃이 내 미모에 축 쳐졌네??? 흫ㅎ흐흐흫😚 머리는 이제 단발이 되서 너무너무 조은데 .. 뿌염이 시급하다😂 그리고 난 그렇게 미쳐가고 있었다고 한다 🤦🏻‍♀️ . . . . . . . #일상  #일기  #봄  #🌸 #spring  #flower  #꽃  #누가꽃 ? #미쳐가고있다요  #🙄 #귀척  #귀여운척  #드디어  #단발  #머리기르기  #너무힘들었다  #👩🏻 #시급한  #뿌염  #🚨 #내손에기대어있는데  #남의손에기댄것같은  #저비정상적인손  #뭐지  #뭔가이상하다  #내몸 ..#셀피  #셀카고자  #selfcamera  #selfie 
꽃보다 뽀
말짱한 동영상이 올리면 화질이 엉망으로 변하는지 아시는분 ㅠ
.
.
#라고하기엔매우밀림 #오늘을아주길고알차게보내기 #자본주의미소 #이쁜척 #귀척 #예쁜척 #시스루 #여름블라우스 #수입의류 #디아더비
꼴깍꼴깍 추워추워🍷
#토요일 #귀척